Home > 혁진은 26일 조용히 현역으로 입대했다

혁진은 26일 조용히 현역으로 입대했다

혁진은 지난 26일 조용히 현역으로 입대하여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되었습니다. 혁진은 팀의 마지막 멤버로 100% 전원이 입대하게 된 셈입니다.허진은 26일 강원도 강원도에서 열렸다 혁진은 지난 26일 조용히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했습니다. 혁진은 팀의 마지막 멤버로 100% 전원이 입대했다고 밝혔습니다.
혁진은 지난 26일 강원도 고성의 훈련소로 입소,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군복무를 앞두고 있다. 혁진은 이날 팬카페와 sns를 통해 입대 전 짧게 다듬은 상고머리로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하며"정말 좋다."저는 오늘 2019년 8월 26일 입대하게 되었습니다.얼마 안 가고 잠시 퍼펙션의 품을 떠나 나라를 잘 지키고 돌아오겠습니다. 이것은 남아의 당연한 의무이기 때문에 건강하게 국민으로서의 의무를 다하고 돌아오겠습니다"라고 밝혔다.
7월 15일 녹현, 찬용, 7월 22일 종환의 입대에 이어 혁진이 100%의 마지막 멤버로 26일 입대해 약 2년간의'군백기'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음을 알리며 퍼펙션은 더욱 성숙하고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 멤버들의 모습을 2년 동안 잘 기다리겠습니다.
한편 혁진은 지난 25일 탑미디어 자영브랜드 공연'pta 2019 summer touch'에서 팬들과 입대 전 마지막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도 했다.

이 글은 투고에서 온 것으로 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. 만약 전재한다면, 출처를 밝혀주십시오:https://siirtlisesi.com/artdetail-68.htm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