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김기범 유효영에서 강민혁 정혜성까지.일주일 새 4건의 열애설

김기범 유효영에서 강민혁 정혜성까지.일주일 새 4건의 열애설

배우 김기범과 유효영이 열애설에 휩싸인 11일, 일주일 사이 4건의 스타 열애설이 불거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.11일 한 매체는 김기범에 대해 보도했다 portant였다.text-align = center다.">
11일 배우 김기범과 유효영이 열애설에 휩싸이는 등 일주일 사이 4건의 스타 열애설이 불거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.
11일 한 매체는 김기범과 유효영이 드라마 촬영 도중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현재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.하지만 두 사람의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"제주도 촬영에 동행하는 모습이 목격돼 오해가 생긴 것 같다"고 해명했다.
같은 날 씨엔블루 멤버 강민혁은 소속사 배우 정혜성과 교제 중이라는 소문이 났다.fnc 관계자는 이날 mbn 스타를 통해 강민혁과 정혜성이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 절친한 친구 사이인 것으로 확인됐다.
지난 6일에도 두 건의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.배우 주진모와 중국 배우 장리의 열애를 대다수 매체가 보도하고 있는 가운데 양측의 소속사는 주진모와 장리는 사귀는 사이가 아니며 두 사람은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밝혔다.
한편 이날 열애설이 알려진 사람은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'또 오해영'의 에릭과 서현진. 두 사람 모두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.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드라마 덕분에 연인으로 발전해 2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전했다.

이 글은 투고에서 온 것으로 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. 만약 전재한다면, 출처를 밝혀주십시오:https://siirtlisesi.com/artdetail-14.html